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신현빈X문상민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쿠팡플레이서 본다[공식]

기사입력 2024-03-28 10:14
쿠팡플레이가 '새벽 2시의 신데렐라'의 공개를 발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ㅣ극본: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는 연하 재벌 남친과 이별을 결심한 극 현실주의 신데렐라 윤서와 그녀의 마음을 돌리려는 로맨스 주의 주원의 클리셰 파괴 로맨틱 코미디다. 배우 신현빈과 문상민이 만나 설렘 가득한 연상연하 로맨스를 선보인다.

신현빈은 현실 감각 200%의 능력자 팀장 여친 하윤서 역을 맡았다. 윤서는 동화 속 신데렐라는 없다고 믿는 인물로 연하의 남자친구가 재벌 3세임을 알게 된 후 남친 엄마의 이별 종용에 돈 봉투를 당당히 받아들고 헤어짐을 택한다.


문상민은 댕댕미 넘치는 순정파 연하 남친 서주원을 연기한다. 윤서와 달리 사랑한다면 조건이나 차이는 상관없다고 믿는 인물로 윤서의 이별 통보 후에도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갖은 노력을 마다치 않는다.

돈까지 받았으니 기필코 헤어져야 하는 윤서와 처량하게 매달려서라도 마음을 돌리려는 ‘주원’의 밀고 당기기는 '새벽 2시의 신데렐라'만의 차별화된 로맨스 포인트다.

자타 공인 멜로 여신 신현빈과 떠오르는 로코 대세 문상민의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두 배우는 "워낙 연기 합이 잘 맞아서 캐릭터에 더 몰입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윤서와 주원의 케미가 시청자 여러분께도 맞닿아 연애 세포를 한껏 자극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여러분의 인생 로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기대해달라"는 포부를 밝혔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2024년 하반기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쿠팡플레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전체 최신 뉴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