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김숙 “♥구본승과 조심스러운 단계”→홍진경 “언제까지! 진도 뽑아야지” (옥문아)

기사입력 2025-04-17 23:42
송가인이 김숙, 구본승의 결혼식 축가를 약속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7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가수 송가인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송가인이 김숙의 유튜브 채널에 대해 언급하며 “제가 아는 배우 오빠랑 항상 같이 촬영하시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MC들이 “아는 오빠? 구본승 형?”이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구본승이 전날 김숙의 캠핑장을 찾은 사실을 밝혔다. 김숙은 “그 얘기를 하면 어떡해”라며 앙탈을 부렸다. 송은이가 “본승이 형부가 갔다며”라고 하자, 김숙이 “언니는 왜 자꾸 형부라고 불러”라며 따졌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홍진경은 “둘이 진짜 뭐야?”라며 궁금해했다. 김숙이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하자, 홍진경이 “언제까지 조심만 할 거야? 진도를 뽑아야지!”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김숙이 “도망갈까 봐 조심스럽게 다가가고 있어”라고 답했다.

주우재는 “지금 우리나라에서 김숙, 구본승, 윤정수 삼각관계가 제일 핫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진짜 좋은 소식 들리면 축가 부르러 가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가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출처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전체 최신 뉴스 리스트